Home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게시글 검색
(재요청) 파트너쉽 맺을 선생님을 모십니다.
윤세준
2020-03-03 18:39:57

안녕하십니까 ,홍콩 증시 상장사인 글로벌 기업 MNTE 바이오 연구소 기획홍보팀 과장 윤세준입니다.

 

저는 분자교정학회 사무국장과 휴먼에이드포스트 언론사의 편집위원을 명예직으로 역임하고 있습니다.


천연미네랄 원료인 MNTE의 바이오 원료와 2차상품에 대한 영양학적 견해 컨텐츠 (광고 아님)

 

기능의학 관련지식 및 국민기초건강 증진을 위한 교육 컨텐츠 등에 대해

 

유튜브 방송을 함께 하시고 언론 홍보를 활용하실 선생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저희  채널은 촬영과 동시에 3개국어로 통역되어 한국, 중국, 베트남으로 송출됩니다.

 

그리고 언론사와 회사 클라이언트, 외국의 바이어와 투자자들에 의해 빠르고 많은 홍보효과를 갖추고 있고

 

그에 따른 여러채널의 수익창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방송에 필요한 제반사항은 엠엔티이 회사에서 전적으로 제공합니다. 


기능의학에 대한 폭 넓은 지식과 국민 기초건강 증진을 위한 사명감, 열정을 가지고 1년이상 함께 하실 선생님을 모십니다.


연락주시면 만나서 프리젠테이션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10-9312-7386 입니다.

미팅 지역은 촬영스튜디오 및 회사 위치 관계로 서울,경기,인천 지역에서 만나뵙길 희망합니다.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참고자료: 회사 언론 보도 자료 : https://www.anewsa.com/detail.php?number=2052899&thread=10r03

                                          :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no=494781
                 분자교정의학 칼럼 : http://www.humanaidpost.com/news/articleView.html?idxno=19549

댓글[1]

열기 닫기

top